카테고리 없음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 재계약⚽️

쏘블리:) 2024. 11. 23. 13:16
반응형

역대 최고 성적을 낸 강원 FC가 김병지 대표이사와 동행을 이어간다.

 


김진태 강원 FC 구단주는 22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 경기장 다목적실에서 열린 강원 FC 2024년도 성과 및 2025 비전 발표 기자간담회에서 김병지 대표의 재계약을 깜짝 발표했다.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았고 김병지 대표의 임기가 한 달 이상 남은 상황에서 김병지 대표와 동행을 공식화했다.

강원은 2024 시즌 동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구단 역대 K리그 1 최고 순위, 최다 승점, 최다승, 최다 득점 등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슈퍼 루키' 양민혁은 'MVP 후보'가 돼 토트넘행을 앞두고 있다. 강원은 황문기, 이기혁, 양민혁 등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를 배출했고 리그에서 저평가된 자원을 영입해 구단 역량을 강화했다.

구단주인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역대급 성적으로 행복한 시즌을 만들어주신 김병지 대표와 감독, 선수, 사무국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 시즌 준비를 위해 김병지 대표에게 전권을 위임할 테니 강원 FC를 통해 도민이 화합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특히 시즌 MVP 후보인 양민혁을 발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이적을 확정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강원 FC는 23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시즌 최종전에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더 많은 축구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확인해 주세요.

👉축구 소식 매일 업데이트

반응형